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견습이 어려운이유 4

공격체력 하향했다고 못깨던거 깰수있는거 아니다

견습레이드 보스들이 일반레이드보스보다 느리게 공격하는게 아니잖아 피통공격력 줄고 데카만늘었지  공속은 똑같잖아  그러니 견습공략유저한테는 어려울수밖에  

영자들 겁나 웃기네 이 게시판 마음에 안 드는 게 목록보기

댓글 4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