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운영 갈수록 막장 ㅋㅋㅋ

역시나 돈마블 돈슨 해도 얘내보단 나음 후발 주자들이 이따구라 돈마블 돈슨이 위기의식을 전혀 못느끼고 바뀌지가 않음

데헌 패치노트 뭐냐... 로헨델 업데이트때 느낀거지만...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