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바드는 그냥

레이드 손절이 답입니다..뭐 그동안 불만 있어도 내색안하고 게임했는데 이번건좀 아니네요 레이드 손절하고 항해나생활 던전등 업댓 많이했으니 그걸로 업글합시다

로헨델 업데이트때 느낀거지만... 바드실화냐? 꼬접각 크게나왔는데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