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바드실화냐? 꼬접각 크게나왔는데

응 이제 안키워

치명 치피 회피 방깎 삭제

궁딜 40퍼감소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드 솔플좀 편하게 딜좀 달라니까 기존 계수 쓰레기같은것들 어? 내 버프 풀로 걸었을때 써야 2만 겨우넘는게 음파진동 하나인데

스킬딜 올려준게 트포로 올려야되는 강제성에 기존 계수는 그대로고 뭔개짓을해도 불협화음 딜 틱당 300도 안뜨겠다 ㅋㅋㅋㅋㅋㅋ


공격쪽 버프를 삭제시켰으면 방어쪽 버프를 올리고 다른 딜계수들도 올려줘야되는데 오히려 회피삭제 방어력계수 감소

니들이 바드면 하고싶겠냐 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바드는 진짜 그냥 물약취급받으면서 가야되는데 꼬접해야지

바드는 그냥 오늘 그동안 봉인했던 던파 깔았다..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