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우오~~~파티원에게 무력화수치 20퍼를준다고 ? 와~~~~~~~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나이샤~~

일부러 이래 패치한거같은데.... 바드 의존도 낮출거면 딜을 달라니깐 불협화음?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