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바드 의존도 낮출거면 딜을 달라니깐 불협화음? 3

데미지 300 짜리 평타 보다 약한걸 100% 데미지 증가?ㅋㅋㅋ 진짜 기도 안찬다.

그것도 레이드 몹 은 데미지도 안박히고 네임드이하 몹 한테만?장난하냐?

우오~~~파티원에게 무력화수치 20퍼를준다고 ? 와~~~~~~~ 1월에접고 미련이남아서 밸패한다길레 보러옴 목록보기

댓글 3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