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드 의존도 낮출거면 딜을 달라니깐 불협화음? 3
2019.03.13 10:31
1,818
데미지 300 짜리 평타 보다 약한걸 100% 데미지 증가?ㅋㅋㅋ 진짜 기도 안찬다.
그것도 레이드 몹 은 데미지도 안박히고 네임드이하 몹 한테만?장난하냐?
좋아요
데미지 300 짜리 평타 보다 약한걸 100% 데미지 증가?ㅋㅋㅋ 진짜 기도 안찬다.
그것도 레이드 몹 은 데미지도 안박히고 네임드이하 몹 한테만?장난하냐?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