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1월에접고 미련이남아서 밸패한다길레 보러옴

1월에접고 미련이남아서 밸패한다길레 보러옴


워로드 유저인데 패치보니

가망없음 ㅋㅋㅋㅋ 


이제 맘이 편하네 이번주 금요일 디비전2 나옴 질렀지만 돈이 안아깝음 패치잘하는 유비

서버는 감자지만

모두 즐깸하세요

바드 의존도 낮출거면 딜을 달라니깐 불협화음? 지금 접되나여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