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밸패는무슨 너네 제비뽑기로 패치하지

제비뽑기나 룰렛돌려서 하향 상향하는듯
게임은 해보고나 패치하는건가
적어도 게임은 하게 만들어놔야지
바드 유일서폿캐릭?
에휴;;

지금 접되나여 바드는 그냥 접으라는거지?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