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바드는 그냥 접으라는거지? 1

대체 멀 보고 밸렌스 패치를 하는건지도 모르겟고 어느템렙을 참고해서 하는건지도 모르겟네


게시판글만 보고 패치하는거같다  그리고 중첩도안되게 하고는 뇌가읍냐?

밸패는무슨 너네 제비뽑기로 패치하지 무슨 13일 패치는 완벽할것처럼 공지하더니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