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무슨 13일 패치는 완벽할것처럼 공지하더니

결과는

저번과 다를거없는 수치조작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마게 이름값한다 진짜 

바드는 그냥 접으라는거지? 고맙습니다 스마게님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