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바드 이름을 바꾸지 그랬냐

이딴식으로 할꺼면 바드 특성 다 없에고 신규직업으로 아예 전향시켜주지 그랬냐

바드들 강제 로아 탈출시켜 주고 고맙네?

ㅠㅠ 오늘부로 바드는.....죽었습니다.故바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