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상장은 어렵겠군..

유저수가 더 줄어들겠어..


결국 상장은 어렵겠군여..



오늘부로 바드는.....죽었습니다.故바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기공사 공개처형된것같은데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