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접습니다 ㅅㄱ

하향 평준화 시키는 업데이트 내역을 전체적으로 보고 또봤네요


어차피 해봤자 다음에 또 대대적인 너프겠쭁? 


오토체스나 하러가야지


님들수고요 

바드 안쓰럽.. 복귀할까. ..?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