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T2장비 레벨 올렸냉?
2019.03.13 10:43
1,694
와...할 수 있었는데 왜 여지껏 안 했지???
웃 긴 건 이게 유령선 이후에 이렇게 함....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개선하려고 하는 게 보이냉.
그런데 진짜 와...이번 장비레벨 개선은 절대 못 할 꺼라고 생각했는데...의외인데?
좋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