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와...T2장비 레벨 올렸냉?

와...할 수 있었는데 왜 여지껏 안 했지???


웃 긴 건 이게 유령선 이후에 이렇게 함....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개선하려고 하는 게 보이냉.


그런데 진짜 와...이번 장비레벨 개선은 절대 못 할 꺼라고 생각했는데...의외인데?

복귀할까. ..? 그냥 접을께 ㅅㄱ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