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530 레벨 까지 바드로 버티고 버텼지만 이젠 그만 할 때가 되었네요

그동안 즐거(?)웠습니다.


다들 수고하세요.

그냥 접을께 ㅅㄱ 현실복귀신고!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