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바드 까는넘들은 뭐냐? 3
2019.03.13 10:46
1,881
아직도 바드가 부러운거냐? 그럼 늦지 않았으니 이제라도 바드해 ㅋㅋㅋ
참 한심하다 정할거없으면 발닥고 잠이나자 ㅋㅋㅋ
나이쳐먹고 할짓은 아닌거 같으니 ㅋㅋㅋ
좋아요
아직도 바드가 부러운거냐? 그럼 늦지 않았으니 이제라도 바드해 ㅋㅋㅋ
참 한심하다 정할거없으면 발닥고 잠이나자 ㅋㅋㅋ
나이쳐먹고 할짓은 아닌거 같으니 ㅋㅋㅋ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