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아직도 바드 까는넘들은 뭐냐? 3

아직도 바드가 부러운거냐? 그럼 늦지 않았으니 이제라도 바드해 ㅋㅋㅋ

참 한심하다 정할거없으면 발닥고 잠이나자 ㅋㅋㅋ

나이쳐먹고 할짓은 아닌거 같으니 ㅋㅋㅋ

갑자기 궁금해졌는데 이건 어캐 적용되는거임? '바드'는 운영진에게는 눈엣가시 인가요? 목록보기

댓글 3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