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바드'는 운영진에게는 눈엣가시 인가요? 2

오늘 패치내역을 보고 할말을 잃었습니다.


지금부터는 직설적으로 말을 할테니 눈감고 지우지나 마세요


'바드' 파티에게 도움이 되는 직업, 필요한직업 


아니지 이제는 파티에도 낄수 없는 (끼기 애매한) 직업이 됬네


바드하는 유저분들은 운영진 너네한테 뭐 원수졌어?


아님 ㅈㄴ 깔끔하게 패치했는데 그걸 못참고 분탕거려서 


마음에 안드는거야 뭐야?


깔끔은 개뿔 팔,다리 잘려도 참고 해주니까 


"아 아직도 강하니까 더 잘라도 되겠다." 이렇게 판단한거야?


솔직히 PvP에선 조금 날라다녔다는거? 인정해 그건


근데 PvE는? 다른캐릭 스킬 한 두개로 잡몹 쓸어담을때


우리 바드들은 5~6개 때려박아야 그나마 잡고 그랬어


그것도 만족못해서 파티에 필요한 천상,수호 다리 자르더니


이건 뭐 지금음은 아예 뇌사상태로 만들어 버렸네?


"딜 스킬 늘려주세요" 가 너희들한테는 '낙인'을 지우고


거기에다 끼워 넣는다고 이해한거 같은데


야 이 우동사리들아 파티에 필요한 스킬은 살리고


데미지를 줄수 있는 스킬의 딜량을 늘려달라는거지


파티에 필요한 스킬효과를 딜 스킬효과로 바꿔달라는 건줄 알았어?


하다 못해 버프는? 뭐 이젠 버프 쓰지마? 파티 사냥 집어치워?


"천상이랑 수호 너프시켰으니 인벤분들 이만하면 됬지요?"


인벤이 밥먹여줘? 아님 돈을 갖다 바치냐?


제발 직접 플레이를 해보고 밸런스를 맞추든 뭐든 해라


그렇게 계속 인벤 눈팅하면서 눈감고 팔 다리 자르고 다닐거면


'로스트아크 by 인벤' 으로 이름 바꾸던지


꼭 필요한 글도 많은데 그건 존심이 허락해주지 않아서


글도 확인 안하고 패치도 하기 싫은가 본데


이참에 바드 유저들에게 싹 보상해주고 바드 직업 자체를


없에던지. 


바드 유저분들은 바드 선택한게 죄라고 광고하는거나 


다름없는 이 패치  보면서 분노에 차서 쓴다 우동사리 운영진들아


과금 상품만 팔아먹어보려고 각 잡지 말고 


게임다운 게임을 하게 해줬음 좋겠다. 제발


P.S 글쓴이도 바드 키우는 유접니다.

P.S 2 이 글이 갑자기 사라지면 답 나온거죠 '바드' 그 자체는             인공호흡도 안 시켜줄테니 꼬우면 접어라 라는걸


지금까지 두 번의 너프에도 열심히 키우셨던

모든 바드유저분들 존경합니다.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아직도 바드 까는넘들은 뭐냐? 플필 도구교체하는UI만드는게그렇게어렵나..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