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플필 도구교체하는UI만드는게그렇게어렵나..

플필 도구교체할려고할떄마다 아이템창열어놓고 플필돌기 너무 짜증난다 진짜UI 하나만들어주던가 아오


플필주화는 똑같이 4개반납해도 6개주는건 뭐고 20개주는건뭐고 그냥 반납물1개당 주화5개씩하면편할것을 진짜 랜덤주화 토나온다

'바드'는 운영진에게는 눈엣가시 인가요? 버서커 레드더스트,마운틴 크래쉬에 피격면역붙혀줘요~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