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2주에 한번씩은 그래도 코스튬 나오던데 오늘은 꽝이네요

패치가 많아서 그런가  코스튬을 패치 안하다니

게시판에 바드만징징거린다~ 조용들하자~ 신선해야지 어디서 바드 죽는소리가~ 꺼~~~~~~~~~~~~~~~~~~~~~~~억 버스충 고개숙임?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