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바드 진짜 너무하네

바드 방어너프 치증삭제 치명삭제 각성데미지하향과 방각삭제 피해감소량 하향  힘 민첩 지능 버프삭제 마나회복률하향 낙인너프 전체적인 스킬들 쿨타임 증가

하두 많아서 나열할게없다 기존거 삭제 후 기존버프에 있는걸 반토막내서 트라이포드에 넣음 

버프 범위 늘리면서 결국 올 일이었지만 이정도일줄이야.. 그리고 필요없는 트라이포드만 추가됨 

어디서 바드 죽는소리가~ 꺼~~~~~~~~~~~~~~~~~~~~~~~억 버스충 고개숙임? 운영자님 봐봐요 이글 꼭봐야되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