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운영자님 봐봐요 이글 꼭봐야되 2


피니쉬 스트라이크가 받피 3초 간인데 피니쉬 스트라이크 쓰는 시간이 3초에요 아시겠어요~? 스킬 시간 계산도 못하는 사람들이 운영진이라니 이게 게임입니까 선후딜 고쳐요

바드 진짜 너무하네 ***** 적당히해 *****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