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버서커 이게 스킬이냐고 영자야 게임좀 해보고 스킬을 바꿔라 이글 봐봐

피니쉬 스트라이크 받피3초 선후딜로인해 피니쉬스트라이크 스킬 모션 발동시간 3초입니다 아시겠어요!? 쓰고나면 버프 사라져있어요^^  고쳐요 그리고 절단이런건 왜 2개씩넣어놧나요 필요도없이 


마운틴 크래쉬 + 레드더스트 그리고 다른 스킬들 전부 선후딜떄문에 pvp에선 쓰지도않는 스킬들 아니 ** 백날 몹만잡다 끝날 게임  정신차리고 니들이 만든게임 니들이좀 해봐라 제발

걍 바드 접습니다. 계속 너프 먹어도 애정갖던 바드였는데..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