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계속 너프 먹어도 애정갖던 바드였는데.. 1

이번 패치에 너프 먹으면 떠나야지 이생각했는데 딱 적중했네여 ㅋㅋㅋㅋㅋ 갖고있던 애정 다사라짐 ㅋㅋ 이렇게 바드들은 다 꼬접하겠져.. 나중에 상향하더라도 바드들은 안돌아올듯 

버서커 이게 스킬이냐고 영자야 게임좀 해보고 스킬을 바꿔라 이글 봐봐 제발 실링 패치좀 해주세요 진짜 레알....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