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도대체 바드는 뭐하로 만든거냐 정체가 뭐여?

이런 ** 짓거리 해놓내.

도대체 바드는 뭐하는 뇬인거임???

제발 실링 패치좀 해주세요 진짜 레알.... 운영 개좆같이하네진짜 고객센터전화번호없는거부터보면 답이안나오는새끼들이네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