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애ㅡㅡ미디진겜 ㅋㅋ 블래손절오지네

블래 3주동안 접었지만 떡상하면 해보려고 존버했는데 캐릭을 죽어놨네 ㅋㅋㅋ병ㅡ신스마게 업데이트내용 ㅋㅋㅋㅋㅋ화염방사기 푸른불꽃 수속성??너네가 대가리가있냐 ㅋㅋㅋ??각성기은 ㅋㅋㅋ무슨장애우를만들어놨어 좀망겜 접는다~~ 손-절
운영 개좆같이하네진짜 고객센터전화번호없는거부터보면 답이안나오는새끼들이네 밸런스패치 는 돌고 돌자나?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