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밸런스패치 는 돌고 돌자나? 2

바드분들 징징 대는거 이해는 합니다만

밸런스는 계속 돌고 돌자나요~

그간 다트 쭈욱 키우면서 개 암흑기 지나 그나마

조금 나아졌네요~

다음패치때 개선대겠죠~

그거 못기다라겠으면 걍 접으시고~

그동안 꿀빤건 사실 이자나요~

애ㅡㅡ미디진겜 ㅋㅋ 블래손절오지네 서머너2차각성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