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바드 ****

야 너프 쳐 먹일거면 딜이라도 올려줘야는거 아냐? **** ㅋㅋㅋ  ** 줫도 안되 버프도 줫도 안되 

그래 업데이트고 지랄이고 나는 접속 시도 초차 안하고 **** 접는다 

개 씨bal종자들아  ㅋㅋㅋㅋㅋ 

왜 안돼냐 이거 아직도 스마게믿는 흑우 없제?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