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바드 자매님들 2019.3.13 바드의난 5

일어설 때입니다...자매님들 


우리가 왜 이런 억압 과 고통속에서 살아야합니까?..


우린 참았습니다 ..


전 이상황을 도저히 버티지 못하여 닉변까지 하였습니다 ..


우리가 정가보다 못한 존재입니까 ? 자매님들...일어납시다! 


가슴속에 있던 불만들을 표출할때입니다 자매님들!!...헝헝..ㅠ

아직도 스마게믿는 흑우 없제? 바드궁에 붙은 이속감소 보스한테 적용되냐? 목록보기

댓글 5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