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바드궁에 붙은 이속감소 보스한테 적용되냐?

왜 이따위로 패치함?

레이드몹한테도 디버프 들어가면 그나마 쓸모는있겠는데 이속20퍼감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바드는 이제 피 안다는 아드로핀 물약  / 보호의부적 됬네

ㅈㄴ개하기싫다

바드 자매님들 2019.3.13 바드의난 디트 키우다..인파하다..바드잼나서 하는중인데..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