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트 키우다..인파하다..바드잼나서 하는중인데..
2019.03.13 11:05
1,680
싹다 케릭삭제하고 겜 접습니다...
이런 게시판에 글 올리는것도 첨인디...이건 정말 짜증나서 겜 몬해먹겠네..
케릭을 다 키우라는거여 뭐여 패치 될때 마다 골라서하라는건지 먼지..
머같아서 싹다 지운다....운영자야 그짓말인지 확인해봐라..지금 싹다 지울라니깐..
좋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