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대규모 밸런스 패치?

대규모 밸런스 패치?

도대체  멀 대규모 (업뎃) 밸런스 패치 햇다는 거여?

크라테르 템렙531 바드 플레이 했던 유저로써 몇마디 주절거리고 떠난다. 루테란성에서 cpu가 70도가 넘어가는데 나만 이런가요?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