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장비렙만 올렸다 뿐이지...

장비렙만 좀 올렸다뿐이지 어차피 끝은 레이드;;; 

생활이나 조화나 그닥...

내가 450까지 레이드 않뛰고 올려본 결과

그냥 딴거 하지 말고 레이드나 뛰세요  그게 템렙은 빨리 올림;; 

루테란성에서 cpu가 70도가 넘어가는데 나만 이런가요? 로아 개발자는 월급루팡! 금강선은 뭐하느뇨?기공사 2차각성기 에네르기파인데?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