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바드 캐릭을 왜만듬거임 ?

바드 지금 다접게 생겻네 바드 존재이유가 없어졋다

세레나데 그면 변경을 해주던가 진짜 도랏냐 정신나간시키들아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