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밸런스가 뭔지.모르는거 같음

초창기 때부터

상중하 등급나뉘어져있고

여태 한 번도 제대로된 밸런스 본적이 없음

신이아닌 이상 불가능인건 아는데

너무 극과 극으로 만들어놓음


호크나 서머너 고생하던 시절있었고

이제 대놓고 바드는 하향길

모두가 갓겜이다 외칠 수준의 패치는 언제 나올까

서로 물고 뜯게 만들어주는건지

게시판 분위기 참 험악하다. .

이건 스마게 회장님 엿먹일라고 바드너프했네 금강선:밸패가 잘못된게 아니라 님들이 잘못된겁니다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