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금강선:밸패가 잘못된게 아니라 님들이 잘못된겁니다

G키를 눌러 블래와 바드의 조의를 표하시오

밸런스가 뭔지.모르는거 같음 아르카나 스크래치딜러 오류요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