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아니 버서커 스킬이 3 4 초만에 끝날 스킬이냐고 선후딜떄문에 하나당뎀지만 포함이지

레더를 해도 후딜이 너무길어 피니쉬 스트라이크가 받피 3초 간인데 피니쉬 스트라이크 쓰는 시간이 3초에요 아시겠어요~? 스킬 시간 계산도 못하는 사람들이 운영진이라니 이게 게임입니까 선후딜 고쳐요

운영진은 기본이 안돼있음. 이젠 정중히 말하기도 아깝다. 실행 오류 고쳐라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