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바드 상향 패치 한적이나 있나 ㅋㅋ? 1

계속 햐향 패치만 한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행 오류 고쳐라 음.. 늘 항상 자기 캐릭이 1등이어야만 만족을 하는 현상..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