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늘 항상 자기 캐릭이 1등이어야만 만족을 하는 현상.. 4
2019.03.13 11:17
1,709
음.. 늘 항상 자기 캐릭이 1등이어야만 만족을 하는 현상..
걸러지는직업이 없는지 전체를 봣으면 좋겠는데
내캐릭은 그대로 관짝이라고 해도 다른직업이 너프먹으면 관짝이엇던 직업이 중간역활은 되도록 바뀌지 않앗을까요..
바드분들은 누군가는 그동안 꿀빨았다고 하니 또 다른 직업분들이 왜 내캐릭은 그동안 제자리이냐고하고..
다시 언젠가 바드 고쳐주겠죠
좋아요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