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음.. 늘 항상 자기 캐릭이 1등이어야만 만족을 하는 현상.. 4

음.. 늘 항상 자기 캐릭이 1등이어야만 만족을 하는 현상..

걸러지는직업이 없는지 전체를 봣으면 좋겠는데

내캐릭은 그대로 관짝이라고 해도 다른직업이 너프먹으면 관짝이엇던 직업이 중간역활은 되도록 바뀌지 않앗을까요.. 

바드분들은 누군가는 그동안 꿀빨았다고 하니 또 다른 직업분들이 왜 내캐릭은 그동안 제자리이냐고하고.. 

다시 언젠가 바드 고쳐주겠죠 


바드 상향 패치 한적이나 있나 ㅋㅋ? 다음 밸패 예상 목록보기

댓글 4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