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여기서 이러케 글써도 1도 안먹힘

운영자의 생각은 그냥 유저들 계속 줄이고 중섭에 본격적으로 오픈할 생각?

스마개 문과없음? 업뎃 내용 알아보기 힘들어ㅜ 대규모 밸런스 패치.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