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대규모 밸런스 패치.

응 그런거 없어. 소폭상향, 하향

상향먹고, 너프먹고 똑같ㅇ ㅏㅋㅋㅋㅋㅋㅋ

특히 이번에 하향된 애들 다 접을듯.

여기서 이러케 글써도 1도 안먹힘 버서커 레더 스킬 후딜 버그아닌가요?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