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바드 천상의 연주 2

바드 천상의 연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 와..에테르에

번개의 분노 각인하고 교만의 미궁 가봤는데

크리  -- 와 가뭄의 콩나듯....

그냥 죄다 흰색 데미지

1천 뜨면 ㄳㄳ

다 백단위 딜...

몹들이 죽흘 생각을 안 함, 무빙만 죽어라 ~~~


절로나는 웃음, 박장대소

아! 치확/치피를 지움으로써 바드의 공격력도 하향 먹였구나!!!!!!!!!!!!!!!!!!!!


이번 패치로 바드 진짜 무쓸모

파티의 서포터인 바드 의존도를 낮추면서

바드도 파티원들에게 의존하지 않게 뭔가 아구를 맞춰야지


바드유저 클래스 변경시켜주세여 뭔 케릭좀 할만 하면 스킬에 손을 대내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