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옆동네 P사의 B게임하다 왔는데

작년 딱 이맘때 이번거랑 비슷한 수준의 희대의 X신패치를 해놓고서 

그래도 얘네는 한달간 유저 잡아볼라고 이것저것 풀기라도 했음

물론 그뒤로 바뀐건 거의 없었지만

로아 나오고 접었는데 4월 패치때 생긴 X신같은 것들 상당부분 없어졌다고 들어서

연어짓할까 지금 심각하게 고민중입니다

지금 니들 이정도 심각한 수준이다. 알것냐?

뭔 케릭좀 할만 하면 스킬에 손을 대내 버서커 유저분들은 스킬 선후딜 항의를 명확하게 운영자 귀때기에 박아줘야되요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