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버서커 유저분들은 스킬 선후딜 항의를 명확하게 운영자 귀때기에 박아줘야되요



피니쉬 스트라이크 받피 3초 / 피니쉬 스트라이크 스킬 발동 모션이 3초 바로 없어짐 고로 이건 있으나 마나 함 


메일스톰 공속 4초간 % 증가 메일스톰 떄리박고 휠윈드 및 다음 스킬때 티가 안남 


절단2개 넣어준거 무쓸모죠 거의 그냥 운영자들 자기들이 만들어놓고 자기들이 게임을 안하나봄 ... 영자도 포기한 로스트아크 ^^

옆동네 P사의 B게임하다 왔는데 참 어이없게 만드네 바드바드바드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