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참 어이없게 만드네 바드바드바드 2

바드 유저 입니다.파티원.길원분  버프 주는 낙으로 바드 계속했는데  이건 솔직히 너무 한거 아닙니까?

바드는 뭐 이제 접으라는 겁니까?

아.....

그냥 말도 하기 싫네.

접습니다  접어  로아   

로아 폭망좀 하세요

버서커 유저분들은 스킬 선후딜 항의를 명확하게 운영자 귀때기에 박아줘야되요 먼 정검만하면 겜이 안되냐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