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어이없게 만드네 바드바드바드 2
2019.03.13 11:29
1,818
바드 유저 입니다.파티원.길원분 버프 주는 낙으로 바드 계속했는데 이건 솔직히 너무 한거 아닙니까?
바드는 뭐 이제 접으라는 겁니까?
아.....
그냥 말도 하기 싫네.
접습니다 접어 로아
로아 폭망좀 하세요
좋아요
바드 유저 입니다.파티원.길원분 버프 주는 낙으로 바드 계속했는데 이건 솔직히 너무 한거 아닙니까?
바드는 뭐 이제 접으라는 겁니까?
아.....
그냥 말도 하기 싫네.
접습니다 접어 로아
로아 폭망좀 하세요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