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4K쓰시는 유저분들~ 3

혹시 저만 그런건 아닌지..


이번 점검 끝나고 UI창이 커져버렸는데... 덩달아 글자 포인트도 올라간듯하고..


저만 그런거 아니면.. 스마게 4K유저들 한테 왜 그러는거냐 도대체~!


마우스 포인터도 안고쳐주고!!

아니 미친놈들어 뭘 건드렸는데 메인퀘 보스가 무적이냐 미친새끼들아;; 로아 닉 팔려고 하는데 목록보기

댓글 3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