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로아 닉 팔려고 하는데 1

거래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50렙 캐릭인데

입금 받고, 영상 찍으면서 닉네임 변경 해주면 되는거 아닌가요?
50렙 짜리를 뭐 10렙이하에 옮기신후 계정 대여 해달라는데
계정대여기간은 또 얼마나 넉넉히줄수있냐고 물어보는데
이거 사기죠?

4K쓰시는 유저분들~ 버서커 마운틴 레드더스트 기본모션 줄였는데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