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아니 장난하나 진짜 오체분시했으면 스초라도 해놔야될거아니야

캐릭터 장애우로 만들어놓고서 스킬초기화도 안해놨네

뭐 개인실링으로 알아서 하라는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캐릭터  몸뚱아리빼고 다 짤린거도 열받아죽겠는데

스초도 안해놨네 이따위로 일을하네 아오 빡쳐

왜 업데이트 내용하고 실제 게임에서 적용하고 틀린거냐 바드 곡소리가 아직도 들린다?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