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바드 곡소리가 아직도 들린다? 1

그만징징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장난하나 진짜 오체분시했으면 스초라도 해놔야될거아니야 내가볼땐 이번 대규모 패치 내용 대충 보니까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