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패치 ㅈ망 접습니다 접는게답 3


진짜 패치 ㅈ망겜이네요

괜히 ㅈ망겜에 매달돈써가면서 스트레스받는거보다

그냥 접고 맘편하게 다른게임 하렵니다

수고들하세요

버서커 업데이트 내용하고 실제 적용이 틀리자나 버그 빨리 안고치냐 버서커 업데이트 내용하고 인게임 실제 사용이랑 틀리자나 목록보기

댓글 3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