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쓰레기 바드 떠나세요~
2019.03.13 11:53
1,736
바드 키우면서 버스란걸 해본적도 없고 받아본적도 없고
바드라는 이유만으로 게시판에서 이유모를 욕쳐먹고
나는 나름 선행이랖시고 저티어 바드 못구해서 한참 글 떠있는거보면 일부러 들어가서 도와주기도하고 그랬는데
게시판 오면 또 바드라는 이유만으로 욕쳐먹고~
그래도 나를 두고 욕하는건 아닐거야~ 라는 자기최면으로 한주두주 버티게되면
스마게 밸패한다고 난도질 당하고 유린당하고 강간당하고~
데미지도 안나오는거 일이주전에 겨우 타워오브페이트에서 30층 스킬포인트물약 쳐드실라고 화염병 난도질에 각성약 난도질 골드 때려 쳐박았는데 ..... 주레 방어구도 페이트타워 갈거라고 룬을 맞춰서 갔었는데 내가 미친짓했구나..
버프 범위 좀 더 늘려보겠다고.. 내 스킬 좀 밟아달라고 그 범위 좀 늘려보겠다고 지랄했는데 ...내 딜 올려보는게 아니고 파티원 버프 좀 더 줘보겠다고 스킬포인트 얻겠다고 손가락 발발 떨어가며 겨우 얻었는데..... 이럴거였음 그냥 그 골드로 맛난거나 사쳐먹을걸...
이제 페이트 타워 공략하는 바드는 템레벨 800은 찍어야될듯하고~
하프로 asmr 틀어주다 보스스킬 *** 흙냄새 맡기 좋은 날이다.
좋아요
댓글 0